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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엔코 대표님께서 꼭 읽어주셨으면 합니다.

작성자 박나연(ip:)

작성일 2022-07-27

조회 281

평점 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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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안녕하세요 스엔코대표 윤피터님.
브라이트스타트 뉴 ABC테이블을 선물받아서 잘사용을 하고 있었는데요.
구매날짜로부터 6개월안에는 무상교체를 해주신다는 글이 있어서 전화상담후 소리 문제로 A/S신청을 넣었습니다
하지만 정작 연락온 문자내용은 A/S를 보내면 건전지만 꼽아보고 소리가 나면 집으로 다시 돌려보내고 택배비를 내라는 소리만 있었습니다.
하지만 A/S란 물건을 구입한뒤 물건이 제대로 작동하지않거나 고장난 경우에 물건을 수리하거나 새물건으로 교체를 해주는걸로 알고있었습니다만 건전지만 꼽았다가 소리가 나면 다시 집에 보내주시는게 어떻게 A/S인지 궁금하네요.
분명 건전지 확인 후 안에 부품문제인지 정확하게 진단을 하고 정확하게 설명을 해주고 부품문제이면 교체를 해야된다고 말씀을 해야되는게 맞는데 말이죠?
문자를 본후 02-2093-2035 번호로 정확하게 확인을 하기 위해 전화를 드렸는데 상담사의 태도가 너무 불쾌하였고 사람을 조롱하듯 말을 이리저리 봐꾸면서 말씀을 하셔서 제가 통화녹음이 되어있고 상당사님께서 하신말씀이라고 하였지만 증거자료 이메일로 보내라고 그런 당당한 모습과  말을 하는 도중에 전화 끊겠습니다 라고 하고 먼저 끊어버리는 태도에 연락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상담태도와 A/S조치가 어떻게 되는지 제대로 이야기 안해주는점 때문에 이메일이며 게시판에 연락남깁니다.
한아이의 엄마로써 기계작동이 이상하면 제대로 수리과정을 이야기 해주셔야되는데 상담사는 사람가지고 조롱하듯이 말이 이리저리 봐꾸면서 말하고 사장님 봐꿔달라고도 해봤고요 또 지금 전화받으신분 보다 높으신분이랑 통화원한다고 하니 자기가 대표라고 또 자기가 제일 높다고 그러네요? 그리고 자기멋대로 끊어버리는 불쾌한 상담 조치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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